Problem

전환은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것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찾아 헤매다 이탈하게 내버려 두는 것이 아닌, 기업이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봐주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닌, 원하는 정보를 먼저 보여주는 적극적인 대응 방법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이탈은 

당연한 현상

다른 기업이나 브랜드도 살펴보기 위한 고객 이탈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이탈 후 우리 브랜드를 잊지 않게 하고 다시 유입시키는 적극적인 대응 방법이 필요합니다.

Solution

방문 고객

대응 플로우 구축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순서를 정해 먼저 제시하고 전환까지 유도합니다.

이탈 고객

대응 플로우 구축

이탈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귀사를 어필하고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자동 고객 

대응 플로우 구축

고객 정보가 통합되어 기록되고 모든 대응이 자동화로 진행됩니다.

Benefit

유입 비용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 SNS광고, Banner광고 등 높은 비용을 통해 유입시킨 잠재고객을 적극 대응해 고객으로 전환시켜 비용대비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모든 해답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대응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데이터로 남아 다시 고객 대응 전략으로 활용됩니다.

마케팅 전반의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성과는 단편적인 부분에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고객을 대응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한 문제의 파악과 개선의 과정에서 점진적으로 개선됩니다.

Service Level

ㆍ 정보획득 Flow 1

ㆍ On Site Flow 1

ㆍ Out Site Flow 1

ㆍ 사이트분석 

ㆍ 각 FLOW 기획, 제작

ㆍ 운영

ㆍ 월간 성과보고

ㆍ 월 방문자 3,000명 이내

서비스의 종류가 단순하거나 주력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만 어필하고자 할때 적합 합니다.

ㆍ 정보획득 Flow 1

ㆍ On Site Flow 3

ㆍ Out Site Flow 3

ㆍ 사이트분석 

ㆍ 각 FLOW 기획, 제작

ㆍ 운영

ㆍ 월간 성과보고

ㆍ 월 방문자 10,000명 이내

서비스의 종류가 단순하지만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ㆍ 정보획득 Flow 2

ㆍ On Site Flow 5

ㆍ Out Site Flow 5

ㆍ 사이트분석 

ㆍ 각 FLOW 기획, 제작

ㆍ 운영

ㆍ 주간 & 월간 성과보고

ㆍ 월 방문자 30,000명 이내

서비스의 종류가 다양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ㆍ 정보획득 Flow 3

ㆍ On Site Flow 10

ㆍ Out Site Flow 10

ㆍ 사이트분석 

ㆍ 각 FLOW 기획, 제작

ㆍ 운영

ㆍ 주간 & 월간 성과보고

ㆍ 월 방문자 50,000명 이내

서비스의 종류가 다양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 PREMIUM 이상의 서비스는 협의 후 내용과 비용을 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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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그니션 전환솔루션 득(得)의 도입과 관련해 문의해 주세요.
이후 설명은 미팅을 통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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